[싱글] 요리 좀 해요 > 주영 앨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영 jooyoung

현재 위치
HOME > ARTISTS

ALBUM

[싱글] 요리 좀 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1-17 17:23 조회5,278회 댓글0건

본문

수록곡
1. 요리 좀 해요 (Cook for love)\



[요리 좀 해요]
 
케이윌 정기고 주영 브라더수가 '일년 중 가장 로맨틱한 하루'를 위해 노래를 선물한다. '노래 좀 하는' 네 남자의 본격 러브 레시피송 "요리 좀 해요"는 특별한 날 로맨스를 꿈꾸는 모두를 위한 러브송. 자신이 사랑하는 한 사람을 위해 평생 다정한 사람이 되겠다는 고백을 표현한 곡으로, '요리하는 남자’란 재치있는 콘셉트에 맞춰진 노랫말, 음악, 영상이 듣고 보는 재미 또한 전달하는 노래다. 가요계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던 소유, 정기고의 "썸"을 작곡한 제피가 작곡/작사로 참여했고, 산이의 ‘아는 사람 얘기’를 프로듀싱한 원영헌, 동네형이 편곡에 참여했다.
 
애매한 관계를 정리하고 한 사람만을 바라보겠다고 고백하는 밸런타인 데이, 로맨틱한 그날을 위한 러브송이다. 여기에 '우리 사랑도 맛있게 요리하겠다'는 네 남자의 다채로운 보컬은 부드러운 멜로디와 가사를 더욱 따스하게 전달한다. 재료가 좋으면 별다른 조리 없이도 맛있는 요리가 나오는 것처럼, 담백한 하모니가 제 역할을 충실히 해낸다. 또한 샘킴과 함께 셰프로 변신한 뮤직비디오는 바라만 봐도 흐뭇해지는 연인과의 로맨스로 특별한 재미를 더했다.
 
늦추위에 하루 정도는 연인들의 따스함을 서로 전달할 수 있는 바로 그날, 밸런타인 데이. '노래 좀 하는' 네 남자의 본격 러브 레시피송 "요리 좀 해요"는 입안에 넣으면 누구라도 기분이 좋아지는 초콜릿 같은 선물이 될 것이다.


STARSHIP
  • facebook
  • twitter
  • youtube
  • insta
KINGKONG by STARSHIP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146길 4-5 스타쉽ENT(06070)

4-5, Samseong-ro 146-gil, Gangnam-gu, Seoul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