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리멤버 – 아들의 전쟁 OST > 주영 앨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영 jooyoung

현재 위치
HOME > ARTISTS

ALBUM

[OST] 리멤버 – 아들의 전쟁 OST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1-17 17:21 조회5,521회 댓글0건

본문

수록곡
1. 들리나요
2. 들리나요 (Inst.)



'리멤버' OST,  차세대 꿀성대 '주영' "들리나요" 공개! 다양한 감성을 가진 보컬리스트 '주영', '리멤버' OST 첫 도전
 
'주영'이 '리멤버 – 아들의 전쟁'을 통해 처음으로 OST에 도전했다.
 
7일 정오 차세대 'R&B 대세' '주영'의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 – 아들의 전쟁' 두 번째 OST "들리나요"가 공개된다. '케이윌'의 바통을 이어받은 두번째 주자는 여심을 녹이는 꿀성대 보컬리스트 '주영'으로 첫 OST 도전이자 군입대전 심혈을 기울인 녹음의 결과물인 만큼 주위의 관심도 뜨겁다.
 
또한, 매번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인 '주영'이 이번 OST에서 처음으로 발라드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한 층 높이고 있다. '주영'은 그동안 '범키', '효린'과 호흡을 맞춘 "러브라인", '효린'과 듀엣곡 "지워", "네게 난", "그대와 같아", "All Of You" 등 완성도 높은 곡과 색다른 분위기로 뮤지션 '주영'으로의 입지를 굳혀나갔다.
 
"들리나요"는 피아노 선율을 시작으로 헤어진 옛 연인을 그리며 방황하게 되는 한 남자가 부르는 애절한 사랑노래이다. 또한 이 곡은 90년대 '타샤니', '윤미래', '업타운'을 시작으로 현재 '원텐션'의 총 프로듀서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작곡가 '서정일'의 곡이다.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연출 이창민 극본 윤현호)는 서진우(유승호 분)가 성추행사건에 연루된 일호생명 부사장 강만수(남명렬 분)의 무죄판결을 이끌고, 남여경(정혜성 분)을 따라 바에 갔던 서진우가 남규만(남궁민 분)과 마주하면서 긴장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STARSHIP
  • facebook
  • twitter
  • youtube
  • insta
KINGKONG by STARSHIP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146길 4-5 스타쉽ENT(06070)

4-5, Samseong-ro 146-gil, Gangnam-gu, Seoul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