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SHIP AUDITION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할 미래를 찾습니다.

X

[싱글] 타린의 콜라보 프로젝트 `우린` Part 1 > 유승우 앨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유승우 yuseungwoo

현재 위치
HOME > ARTISTS

ALBUM

[싱글] 타린의 콜라보 프로젝트 `우린` Part 1 발매일 : 2014.10.10 2017.11.16 2,385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1-16 17:28 조회2,385회 댓글0건

본문

수록곡
1. 너 그리고 너



'나만은 너만을 사랑했다고, 나만이 너만을 그리워한다고...'
유승우와 함께한 바닐라 어쿠스틱의 멤버 타린의 콜라보 프로젝트 '우린'의 싱글앨범 [너 그리고 너]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된 요즘, 코끝을 스치는 바람이 여름과는 또 다른 깊은 감성을 느끼게 해준다. 선선해진 바람을 느끼고 있노라면 문득 생각나는 지나간 연인과의 행복했던 추억과 가슴 아팠던 이별.. 이 감성을 더욱 배가시켜줄 새로운 프로젝트가 탄생했다. 바닐라 어쿠스틱 타린의 콜라보 프로젝트 '우린'의 [너 그리고 너], 지난 8월 여태껏 선보였던 곡들과는 다른 파격적인 신곡 "반말도 못했어"를 선보이며 새로운 변화를 보여준 바닐라 어쿠스틱. 이 중 바닐라 어쿠스틱의 막내 '타린'은 어린 나이 임에도 "사이다", "내게 와요" 등 성숙한 작곡 실력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이러한 타린이 바닐라 어쿠스틱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한 곡들로 콜라보 프로젝트 '우린'을 시작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최근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나타난 '유승우'가 함께하며 그 첫 번째 싱글로 애절한 가을 이별 노래 "너 그리고 너"를 발매했다.

타린과 유승우의 사랑스러운 비쥬얼과는 전혀 다른 애절하고 성숙한 반전의 목소리로 부른 "너 그리고 너"는 이별 뒤의 가슴 아픈 그리움을 담아낸 곡이다. '왜 자꾸 눈에서 눈물이 흘러나오는 걸까', '자꾸만 니 생각이 나는 걸 나는 어떻게 하니' 등 반복되는 가사 속에서 헤어진 연인에 대한 애절함이 묻어난다. 때문에 이별 뒤 흔한 사랑과 이별 이야기에 눈물을 흘린다는 가사는 이별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모두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편곡에서는 다른 악기들은 배제한 채 오직 기타 사운드 위에서 덤덤한 듯 부르는 곡 초반과는 달리 후반에 등장하는 건반과 드럼이 감정을 한층 고조시키며 점점 더 크게 느껴지는 이별의 후폭풍을 담아내려 노력했다. 눈물 짙은 그리움. 주체할 수 없이 다가오는 이별의 후폭풍. '우린'의 [너 그리고 너]이다.

그누보드5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51 스타힐빌딩 3F~5F 스타쉽ENT(06122)
3F~5F, 151, Starhill Building, Bongeunsa-ro, Gangnam-gu, Seoul.

스타쉽ENT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Copyright © STARSHIP ENT all rights Reserved.

Mobile Ver

STARSHIP
KINGKONG by STARSHIP

접속자집계

오늘
1,962
어제
3,250
최대
8,254
전체
1,511,259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STARSHIP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