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SHIP AUDITION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할 미래를 찾습니다.

X

[EP] JEONG SEWOON MINI ALBUM <±0> > NEW RELEAS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NEW RELEASE NEW RELEASE

현재 위치
HOME > NEW RELEASE

[EP] JEONG SEWOON MINI ALBUM <±0> 발매일 : 2019.03.19 2019.03.19 53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작성일19-03-19 18:07 조회530회 댓글0건

본문

본문(곡소개):

미니앨범 '±0'(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는 정세운의 자기고백과도 같다. 그런 의미에서, 정세운의 본 모습을 0으로 정의하고 힘을 더하거나 뺀 이미지의 격차를 플러스와 마이너스의 영역으로 설정했다. 실제로 앨범에 수록된 6곡은 정세운 특유의 서정성을 기반으로, 감성적이거나 트렌디한 다채로운 매력 모두를 ‘자신의 진짜 모습’이라 풀이해 들려준다. 특히 수록곡마다 개성있는 프로듀서진이 참여했음에도, 마치 정세운의 자작곡을 연결해 듣는 듯한 몰입도를 느끼게 한다.

앨범 전체적으로 사랑과 이별의 평범한 감정에 각각 다른 의미를 불어넣었다. 편하게 펼쳐놓은 독백처럼 따뜻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나의 바다’, 슬프면서도 서정적인 이별을 그린 ‘니가 좋아한 노래’, 여러 겹의 멜로디에 밴드 사운드로 낭만을 담은 ‘너와 나의 거리’, 자우림 김윤아가 발표한 동명의 곡을 재해석한 'Going Home’까지 다양한 감상을 전달한다.

그 중, 정세운 특유의 서정성과 트렌드를 연결하는 교집합은 타이틀곡 ‘Feeling'이다. 인트로의 리드미컬한 기타사운드가 인상적인 ‘Feeling’은 첫눈에 사랑에 빠진 상대에게 설레는 마음과 전하고 싶은 감정을 적극적으로 고백하는 주제의 곡이다. 진성과 가성을 오가는 정세운의 청량감 넘치는 보이스에 트렌디한 랩, 보컬이 매력적인 페노메코가 피처링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그간 정세운이 들려준 특유의 서정적인 정서를 지키면서도 훨씬 세련되어진 모양새를 만들어냈다.

또 주목할 곡은 앨범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White’이다. 누구나 기억하고 싶은 자신만의 순수했던 순간을 노래한 정세운의 자작곡으로, 편안한 음색과 직접 연주한 기타 사운드가 한 폭의 그림처럼 따뜻한 순간을 전달한다.

새 음반 ‘±0’는 정세운이 쌓아온 음악색과 변화를 자연스레 투영시킨 새 음반이다. 따뜻한 목소리, 인상적인 멜로디, 섬세하게 풀어낸 자기 고백적 서사를 풀어낸 이 앨범을 쫓다보면, 누구나 편한 위로와 공감에 닿을 것이다. 스스로의 강점을 명확히 파악하고 대중의 공감을 키우는데 주력한 결과, 정세운이 보다 단단하게 자신의 세계를 구축했다.

01 Feeling (Feat. PENOMECO)  - TITLE
Lyrics by 이단옆차기, BLACKEDITION, PENOMECO, 정세운, 더네임
Composed by 이단옆차기, EASTWEST, BLACKEDITION, DE VIEW
Arranged by 이단옆차기, EASTWEST, DE VIEW
인트로의 리드미컬한 기타사운드가 인상적인 ‘Feeling’은 첫눈에 사랑에 빠진 상대에게 설레는 마음과 전하고 싶은 감정을 적극적으로 고백하는 주제의 곡이다. 진성과 가성을 오가는 정세운의 청량감 넘치는 보이스에 트렌디한 랩, 보컬이 매력적인 페노메코가 피처링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그간 정세운이 들려준 특유의 서정적인 정서를 지키면서도 훨씬 세련되어진 모양새를 만들어냈다.

02 나의 바다
Lyrics by 마크툽(Maktub), 이라온
Composed by 마크툽(Maktub), 이라온
Arranged by 마크툽(Maktub)
'나의 바다'는 '바다'를 테마로한 낭만적인 노랫말과 섬세한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팝발라드이다. 정세운의 따뜻한 보이스와 더욱 깊어진 그의 감성이 곡과 어우러지며 밤을 수놓는다.

03 니가 좋아한 노래
Lyrics by 서초동사랑꾼
Composed by Caesar & Loui, 키겐
Arranged by Caesar & Loui
계절이 바뀌고 많은 것들이 바뀌었을 때, 우연히 같이 듣던 노래를 마주한 순간, 아무렇지 않은 줄 알았던 모든 게 무너지게 될 때가 있다. 그 순간을 노래한 곡.

04 너와 나의 거리
Lyrics by Moon Kim(153/Joombas)
Composed by Moon Kim(153/Joombas), 정윤(153/Joombas)
Arranged by Moon Kim(153/Joombas), 정윤(153/Joombas)
‘너와 나의 거리’는 부드러운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경쾌한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인 팝 장르의 곡으로, 이별 후 그리워하는 마음을 ‘너와 나 사이의 거리’로 꾸밈없이 담담히 전하는 가사가 보컬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05 Going Home
Lyrics by 김윤아
Composed by 김윤아
Arranged by 브라더수, 정세운
'Going Home' 은 자우림 김윤아의 솔로앨범에 수록되었던 동명의 곡을 브라더수와 정세운이 새롭게 리메이크 한 곡이다. 피아노 중심의 원곡과는 또 다르게, 어쿠스틱 기타와 따스한 정세운의 목소리로 새롭게 해석하여 담담한 위로를 전한다.

06 White
Lyrics by 정세운, 타스코
Composed by 정세운
Arranged by 타스코, 정세운
“그 어느 때보다 말갛던 나의 순간”
누구나 자신만의 순수했던 순간, 어리게만 느껴졌던 순간 등 여러 기억하고 싶은 순간이 있다. 'White'는 왠지 짧게 지나간 것처럼 느껴지는 그 순간을 오랫동안 간직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담은 정세운의 자작곡이다. 정세운의 편안한 음색과 직접 연주한 기타 사운드가 몽환적인 어쿠스틱 편곡과 만나 눈을 감고 지나간 추억들을 기억하고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곡이다.

그누보드5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51 스타힐빌딩 3F~5F 스타쉽ENT(06122)
3F~5F, 151, Starhill Building, Bongeunsa-ro, Gangnam-gu, Seoul.

스타쉽ENT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Copyright © STARSHIP ENT all rights Reserved.

Mobile Ver

STARSHIP
KINGKONG by STARSHIP

접속자집계

오늘
863
어제
2,425
최대
8,254
전체
1,143,916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STARSHIP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