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소유X성시경 `뻔한 이별` > NEW RELEAS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싱글] 소유X성시경 `뻔한 이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1-24 15:59 조회68,143회 댓글0건

본문

수록곡
1. 뻔한 이별



'소유', 오늘(16일) 솔로 앨범 선공개곡 공개..성시경, 이동욱 지원사격
'소유X성시경' "뻔한이별", 역대급 듀엣곡 발표..이동욱 MV 출연
 
가수 소유와 성시경의 듀엣곡 "뻔한 이별"이 베일을 벗는다.
 
소유는 오늘(16일) 오후 6시 첫 솔로 앨범 선공개곡 "뻔한 이별"을 공개한다. "뻔한 이별"은 소유와 성시경의 듀엣곡으로 사랑이 지나고 난 후 이별을 쉽게 마주하지 못하고 힘겨워 하는 남녀의 이야기를 대화하듯 덤덤하게 풀어낸 발라드다. 속삭이듯 감성을 자극하는 소유의 음색과 섬세하고 부드러우면서 폭발적인 성시경의 가창력이 따뜻하고 절제된 연주 위에서 하모니를 이룬다.
 
작사, 작곡, 편곡을 맡은 13은 작곡가 SCORE(스코어)와 MEGATONE(메가톤)이 의기투합한 프로듀싱팀이다. 이들은 최근 이해리 "그대라는 계절", 블락비 "YESTERDAY", 박경 "자격지심" 등 여러 앨범에 참여해 음악성을 드러냈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이동욱이 출연하고, 아이유 "밤편지", "팔레트"를 연출한 이래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앞서 소유는 이동욱의 아시아 투어 팬미팅에 게스트로 출연해 이동욱의 뮤직비디오 출연을 약속 받았다. 이동욱은 소유의 첫 솔로 앨범 선공개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의리를 더욱 빛냈다. 뮤직비디오는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이동욱의 섬세한 감정 연기가 "뻔한 이별"의 감성을 극대화했다.
 
소유는 소유는 매드클라운 '착해빠졌어', 정기고 '썸', 어반자카파 '틈', 권정열 '어깨', 백현 '비가와', 프라이머리 "라잇?" 등 콜라보레이션 성공률 100%를 기록한 콜라보레이션 여신. 콜라보레이션의 '흥행보증수표'로 불리는 소유가 '발라드 레전드' 성시경과 특급 케미로 또 다른 흥행을 예고한다.
 
소유는 현재 연말 솔로 앨범 발표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솔로 앨범에는 윤종신을 비롯해 프라이머리, 긱스, 구름, 문문, 권순관(노리플라이), 윤현상, 다비, 마인드유(구 어쿠루브) 등 호화 참여해 소유표 음악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STARSHIP
  • facebook
  • insta
  • twitter
  • youtube
KINGKONG by STARSHIP
  • twitter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146길 4-5 스타쉽ENT(06070)

4-5, Samseong-ro 146-gil, Gangnam-gu, Seoul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